영알 산행

화악산(2012. 2. 12.)

하진수 하진수 2012. 2. 20. 17:09

2012. 2. 12.,  2월 정기산행 및 시산제

화악산, 17명

09:00에 월메앞에서 출발, 10:00경 평양2리 한상준 농원앞에서 산행 시작, 12;00경 시산제를 지내고 14:00경 하산,

삼겹살, 미나리 등으로 뒤풀이를 하였습니다.

전문 산악인들의 할기찬 모습, 보기 좋습네다.

준비 운동^^

선두조는 후미가 올라오자 벌써 가려고 나섭니다.

백두대간 종주로 한결 여유롭습니다.

최기용님은 그냥 날아갑니다.

한재 미나리를 키우는 골짜기로 비닐하우스 밭입니다.

화악산 정상^^

산신제를 준비합니다.

산신님 이 조그마한 음식, 술  받으시고, 울 회원들 올 한해 안전산행, 즐거운산행, 건강하고 사업 번창할수 있도록 해 주십시요.

울 회원님들이 십시일반 부조도 많이 하여, 울 총무님 좀 여유로워 젔답니다.

하산길은 즐거워~~

~~바위위에 저 소나무~~

미나리, 삼겹살~~

일일송정 푸른솔은 ~~~ 생음악 조코로~~

술이 쪼매 들어가면 서서히 모자가 돌아간다나, ㅋㅋ

조~오~코

심향섭, 권분남 고문님, 산행을 주관하신 김승곤 산대장님, 뒷바라지한 정원식 총무님, 김윤남 총무님

회원님들 덕분에 올 한해도 즐거운 산행, 안전산행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. 항상 감사드립니다.

'영알 산행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삼태봉(2012. 4. 8.)  (0) 2012.04.12
거제 계룡산(2012. 3.)  (0) 2012.03.27
포항 천령산(2012. 1. 8.)  (0) 2012.01.10
영알, 2011. 연말행사  (0) 2011.12.27
고흥 팔영산(2011. 12. 9.)  (0) 2011.12.15